2016 첨단국방산업전 전시회 참가
- 글번호89
- 작성자ANH structure
- 작성일2016-12-16 08:33:31.0
- 조회수151
우리 회사는 지난 12월 6일~9일 까지 4일 간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개최된 ’2016 첨단국방산업전’에 참가 하였습니다.
첨단국방산업전은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국내 방위산업 육성·발전 및 국내외 방산시장 진출 촉진 행사이며, 이번 행사는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창조 경제에 부응하기 위한 육군의 미래 전력 소요 창출을 목적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육군교육사령부와 대전광역시, 국방기술품질원이 공동 주최하고, 육군교육사 예하 각 병과학교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대전테크노파크, 대전국방벤처센터, 대전마케팅공사 등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100여 개 관련 기관/업체들이 참여 하였으며, 운용자인 군과 개발자인 산·학·연 관계자들이 무기·전력지원체계의 국산화 방향에 대한 개방적인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장이 열렸습니다.
육군교육사령관은 개회사를 통해 “전투형 강군과 미래 과학군으로 발전하기 위해 첨단 민간기술의 군사적 활용은 필수적”이라며 “이번 행사가 첨단 민간기술의 국방 분야 참여를 활성화하고 군이 필요로 하는 신규전력 소요 창출에 기여하는 유익하고 생산적인 행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5천명 이상의 군인 및 관련 기관 참관객이 방문한 이번 전시회에서, 우리 회사는 특별 전시홀에 정밀 공중보급시스템(ORION)과 무인 동력패러모터(KITE)를 전시하였으며, 많은 국내외 군 관계자들이 방문하여 우리 제품에 깊은 관심을 표명하였습니다.
우리 회사에서는 2017년부터 정밀 공중보급시스템(ORION)과 무인 동력패러모터(KITE)의 상용화를 실시하여, 국내외 군부대에 제품을 보급할 예정입니다. 본 전시회를 담당한 특수사업본부 이현덕 부장은 “이번 전시회가 우리 회사의 신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내년에는 이를 발판으로 더 큰 시장을 개척 할 수 있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시회 참가 소감을 밝혔습니다.

